강아지 배변훈련 패드 ★ 적응 다됐니?~

강아지 배변훈련 패드 ★ 적응 다됐니?~







우리집 견님,

너구리같이 생기기도 했고, 여우같기도 하고,

무럭무럭 커서 시바 찹쌀떡을 보여줘!!!!!!!!!









쪼끄마난게 입질은 있어가지고,,

이것저것 물어뜯는데 정신없다,

그래도 이때까진 입에 힘이 없었는데..











하앍,,, 많이 작았는데...

언제 이렇게 컸지ㅋㅋㅋㅋ


65~70일쯤 부터 배변훈련 시켜줬더니

지금 4개월 다되가는데,

완벽하게 잘 가린다 ㅋㅋ


약시 강아지 배변훈련은,, 간식가지고 하는게 짱인듯

뭐든 간식이 최고지 ㅋㅋ








요건 니 화장실이야,

친하게 지내렴

강아지 패드 ,,, 값 만 해도,,,,

장난이 아니네 ㅋㅋㅋㅋㅋ










ㅋㅋㅋ 이건 애기때라 그런지

쉬야를 해도, 저렇게 조금,, ㅋㅋㅋㅋ

귀여운것....

강아지 패드, 지금은 완벽 적응 ㅋ


누는 양도 많아서,, 이젠 너무 자주 갈아줘야 하네 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