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샴푸 협성 플럼실키 아마존직구 했네요

강아지 샴푸 협성 플럼실키 아마존직구 했네요









처음 몇번은 집에서 씨기다가,

집에가 강아지 목욕하고 나면 개비린네가 진동,, -_-

잘못 씻기는건지....

털도 털이고,, 힘도 힘이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두번은 목욕을 맡겼는데...

안되겠다 ㅋㅋㅋㅋㅋ

돈이 너무 많이 든다 ㅋㅋㅋㅋ

힘들어도 그냥 집에서 씻기기로 결정 ㅋㅋㅋ











기존에 쓰는 아인솝 비누,,, 순해서 좋다고는 하는데..

개비린내가 없어지질 않음,,,

씻기고 나면 개비린내가 더 진동하는 느낌???

나름 빡빡 씻기고 잘 헹군다고 했는데..

방법이 잘못된건지....암튼,

강아지 샴푸 뭐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협성 로하스 플럼실키 샴푸가 좋다하여 찾아보니

구매대행가격이 무려 5만원대..

16온스 밖에 안되는데 5만원,, 겁나 비싸네?~



우리 개린이... 돈먹는 하마 ^ㅁ^

그래서 아마존에서 직구를 해보자~

훨씬 싸겠지요~ ㅋㅋ









역시, 훨씬 쌉니다 ㅋㅋㅋㅋ

게다가 16온스가 아니라 32온스!! 

양은 두배인데 가격은 절반도 안하는 가격 ㅋ


르모이스춰도 가끔씩 해주면 털에 윤기가 부들부들 난다길래

세트로 구매

세가지 다해서  66달러 ㅋㅋㅋㅋ

국내 구매대행해서 16온스 한통 사는 가격과 비슷하네요

물론 여기서 배송비 16달라 정도가 더 붙었음,

그래도 훨씬 싼가격!!!!!!!










총 82달러에 플럼실키 강아지 샴푸 든든하게 구매했습니다.

물에 희석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양이 어마어마하다는데....

일단 써보고 ㅋ










아마존직구, 배대지 안쓰고 바로 한국으로 직배송 해주는곳이 많아져서

배송비도 덜 비싸고 아주 편리하네요~ ㅋ

개린아,, 매트에선 먹지말자~ 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