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자동차 안전하게 타기



강아지 자동차 안전하게 타기








카시트를 사야하나,, 고민하던중 발견한 요녀석

일단 급한대로 동네 용품점에서 샀던건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굳이 카시트가 필요없을것 같은 예감 ㅋㅋㅋ

너무 동작을 꽉 잡혀 있는것 같아

좀 안쓰럽긴 하지만

안전하게 가야지~











빨간 고리 사이에 안전벨트를 교차해서 끼면 되는 타입,

끈이 조금만 더 길어도 좋을것 같은데.... 

뭐 안전하게 잡아 주긴 하니까 좋긴하지만,,,

좀 짧아서 애가 너무 의자 안쪽에 묶여 가는것 같아서

좀 불쌍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급정거나 급출발할때

단단하게 잡아주니 안심~!!

요거 채우면 요녀석도 나름 안정이 되는지

바로 드러 누워서 주무심 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