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멍없는 베이글 ★ 강아지 빵 절대아니됨!!

구멍없는 베이글 ★ 강아지 빵 절대아니됨!!








콬스트코 베이글,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맛이 제일 맛나는듯햅니다 ㅋ

냉동실에 얼려 두었다가

가끔씩 렌지에 돌려 먹으면,, 캬~



그런데 요놈은 가운데 구멍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팥빵이니?









베이글엔 역시 크림치이즈~~~~

쭉 뜯어서 크림치이즈를 턱 발라 먹으면

으흠흠흠~~~













눈빛발사 1.jpg



강아지 빵

절대 아니되지요~


니가 먹을 음식이 아니란다













눈빛발사 2.jpg


안돼안돼 ㅋㅋㅋㅋ

사람먹는 음식중에서도 채소나 과일 중에서

먹을 수 있는것만 주고

빵이나 조미된 음식 같은것은 최대한 주지 않는것이

우리 강생이들의 건강을 위해 좋지요~


전에 조카들이 빵을 먹였다고 하던데..

집에와서 설사하고 아주 난리였던....

하아,,,









눈빛발사3.jpg




니가 아무리 그렇게 쳐다봐도 내가 주나.

꼭 먹을땐 주변에서 맴돌고

꾸웅꾸웅 소리를 내고, 불쌍하게 드러누워있는녀석

ㅋㅋㅋㅋㅋㅋㅋ














넌 니밥이나 먹으렴~

얼마나 잘 드시는지.. 사료를 이렇게 빨리 사게 되다니......

암튼 강아지 빵, 절대 안되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