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아 산책좀 나가자

표정.

밥그릇이 비었으니

당장 먹을걸 대령하라


불만에 가득찬 표정입니다.








밖으로 좀 나갈까?

산책을 안한지 좀 된것 같아

미안한 마음 ㅋㅋㅋ


쏴리

요즘 너무 바끄고, 또 춥다

이해하지?

너도 나가면 덜덜 떨잖아!!!!







난 강아지 키우면

매일 산책해야지

그러면서 같이 운동도 하고 그래야지~


했는데....

ㅁㅁㅁ산책 나가기 너무 귀찮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사진도

전에 찍은 사진

며칠전엔 눈이 왔었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눈왔을때 산책 나갔다와서

좋아지 개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