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님 두고 일본 편의점 즐기기 ~~

제가 좋아하는 타임 ~~ 일본의 편의점 타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증말,,, 맛나느 ㄴ빵이 많아요 행복함 ㅋㅋ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옆에 드러누워 잠을 청하는 우리 개님에게 미안하군요.

미안 ~~ ㅋㅋㅋ 








타르트도 맛나구요 으하하

푸딩종류도 많고 ~~ 롤케익도 맛있고 ~~

정마르 애넨 빵을 왜이리도 ㅁ잘만드는지...

편의점 빵이 웬만한 빵집 빵보다 더 맛있다능 ㅋㅋ


















요건 사서 나오몀ㄴ서 그자리에서 흡입하구요

ㅋㅋㅋㅋㅋㅋ

울 개님도 치즈 좋아하시는데, 이런건 나만 먹겠수.

넌 다른거 머겅


나중에 일본에 같이 여행을 가보고 싶은데....

일본은 강아지를 데리고 갈려면 심사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ㄷㄷㄷㄷㄷ

준비하는데만 무려 6개월이나 소요된다고 해요 ㄷㄷㄷㄷ

넌 못가겠다야 ㅋ











호텔로 돌아와 ~~ 사온 롤케익빵을 먹어봅니다 ㅋ

이것도 맛나요. 달달~~ 하니 기본적인 맛인데

아주 맛나요 ㅋㅋㅋ

올때마다 사먹는 녀석이기도 하지요 








크림이 꽉꽉 잘 들어차있군요 !!!!!!

빵은 너무나 부드럽고 폭신하구요!!


여행갔다오면 진짜,,아무리 걸어다녀도

살이 찔수밖에 없는것같아요

하루에 2~3만보를 걸어도

살이 쪄서 돌아오니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