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건담 반갑다 자싁아~

저멀리 보이지만 그 크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람이 아주 작은데 ~~

건담은 늠름하네요


어릴땐 당연히 우리나라 만화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나서 보니,,,

그 충격이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건담은 건담이죠









오~~ 저기 있다 ~~ 가까이 가볼까...

역시 이 주변에서도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네요

제 카메라에 저분들이 나왔듯이

저분들 사진엔 제가 나와있겠군욬ㅋㅋㅋㅋㅋ











빨파알록달록하지만

결코 촌쓰럽지 않은 건담입니닼ㅋㅋㅋㅋ

색깔이 저래서 진짜 완전 우리나라껀줄 알았쟈나,,,













뒤 건물에 달려있는 간판때문인지

그냥 사진인데 포스터스럽네요

영어가 막 박혀있어서 ㅋㅋㅋㅋ












앞쪽으로는 매우 한가합니다.

여기서 스케이트보드 연습하면 딱 좋겠네요.

요즘 슬슬 연습해볼까 ~~ 하는 중인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중심잡기도 어려워요

ㄷㄷㄷ 다리가 후달달달달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

다들 사진찍느라 신난ㄴ것같죠?

저도 저렇게 팔벌리고 함 직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