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긴머리 스타일 어떤사람이 어울릴까

남자 긴머리 스타일 어떤사람이 어울릴까






요즘은 남자나 여자나 머리길에 상관없이

그냥 하고 싶은대로 마음껏 표현을 하죠~ 

그래서 머리가 짧은 여자분들도 많고,

반대로 머리가 긴 남자분들도 많아요

오늘은 남자 긴머리 스타일 이미지를 몇장 찾아봤어요.

역시 패완얼과 마찬가지로 머리스타일도 얼굴따라 다른듯....


근데 외국인들은 왜 남자나 여자나

머리스타일에 관계없이 다 멋있고 예쁜지..

정말 불공평한,, ㅠㅠㅠ ㅋㅋ














개인적으로 멋져보이는 쿠퍼씨입니다.


수염이있는데도 전혀 지저분해 보이지 않네요

외국인들은 머리카락이 얇아서 그런지

어떤스타일링도 잘 먹힐것 같아요












요즘 이렇게 묶고 다니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잘 어울리는 분들도 많던데,


여름에 시원해보이고 개성있어보이죠













진찌 긴머리.

여자들도 소화하기 쉽지 않은 여신머리.















뭔가 예술쪽으로 일을 한다면

이런 머리를 많이 하는것 같아요


너무 길지도, 너무 짧지도 않은 남자 긴머리 스타일

단발머리 ~~ 곱게 빗은 ~~ 그 소년













남자 긴머리 스타일은 역시

얼굴이 완성도를 높여주네요


굉장히 느끼해보일수도 있는 남자 긴머리 스타일인데

오히려 상큼해보이고 좋네요?

ㅋㅋㅋ











5일은 안감은 듯한 남자 머리 스타일이지만

역시 머리카락이 얇고 색이 이쁘면

어느정도는 먹고 들어가는듯합니다.












잘못하면 할머니 머리 되기 딱 좋은

남자 긴머리 스타일이지만, 왜 멋있냐고...


머리도 머리지만 얼굴 옆라인이 참 부럽네요 ㅋㅋㅋㅋㅋ

이제곧 여름이 되는데 남자 긴머리 스타일 어떠신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