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식분증 해결 ★ 인내의 시간...!!!



강아지 식분증 해결 ★ 인내의 시간...!!!



우리 귀여운 강아지 자식이

똥을 먹는 모습을 목격한 순간

그 이후로 얼굴 핥는것은 금지..ㅋㅋㅋㅋㅋㅋ

아,,, 아무리 내 강아지라지만,

안돼,, 그것만은 안돼


응?

이렇게 귀엽게 생긴 자싁이말이야..

왜 똥을 쳐먹고 말이야,,,










1. 강아지 식분증 해결을 위해

응가에 식초도 한바가지 뿌려보았지만,


"킁킁.. 시큼한 냄새가 나네, 맛있겠당~"

낼름 집어 먹는 녀석,,,,,,




2. 응가에 후춧가루를 후추후춧 뿌려보니

이건좀 효과가 있는듯하다.

냄새 맡더니 재체기 를 푸쉿푸쉿!!

그런데, 후추가 안묻은 쪽을 낼름.... 집어 먹...

이것도 실패아닌 실패...










"맛있는걸 어떡해요...

이걸 어떻게 끊어요..."


응가를 한다고 혼을 낸적도 없는데,,

도대체 똥먹는건 어디서 배워왔을까



그래서,, 조금 귀찮더라도

응가를 할것같은 느낌이 온다면

몰래 지켜보다가

폭풍칭찬후 바로 치워주고, 간식 대령....


가끔 응가누는걸 내가 놓치면

거실까지 물고 나와서 촵촵 드시기도 한다..

두번 정도 그러는걸 들켜서,,

그땐 무지막지하게 혼을 내주고,,,,

어휴,,,,











캬하하랄하락 마이쪙

응가는 마이쪙~~~

'ㅋㅋㅋㅋ


개는 개다, 자기똥을 먹는걸 보면 ㅋㅋㅋ



강아지 식분증 해결 될때까지..

더 기다리고 노력해야할듯 ㅋ

그래도 좀 커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조금씩 없어지긴 하는것 같다.

근래에 생긴 문제는 ....

패드 위에 응가를 정신없이 한다는것,,,

한곳에다 안하고 왜케 돌아다니면서,, 하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