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견 털빠짐 ★ 털날림의 저주가 시작된다



시바견 털빠짐 ★ 털날림의 저주가 시작된다




4개월쯤 접어드니...

시바견 털빠짐 드디어 시작되었구만









몇번 빗질해줬더니,

어마어마하게 빠진다...........

시바견,, 얌전하고 충직하다고 누가 그랬나..

아무리 같은 종이라도

개마다 성격은 완전 다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기... 인상쓰는거 봐라

이게 다 니털이라고 니털~!!!

자기 털이 자기목에 들어가서

칵칵대는,, 시바(견)새기....












도대체 얼마나 빠져야 하는것인가 ㅋㅋ

아직 애기티를 못벗고 있는데,

얼마나 빠져야 시바다운 몸을 가지게 될지 ㅋㅋㅋ













마메시바인데다가 아직 몸집이 작아서, 양이 많진 않지만'..

매일 쌓여가는 털,, 어마어마하다 ㅋㅋㅋㅋ

시바견 시바이누 털빠짐,,,

끝내주는구먼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