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귀욤 강아지 자동차 타기 적응시키기 ★



우리 귀욤 강아지 자동차 타기 적응시키기 ★









주인님, 어디를 가는것이옵니까?



켄넬없이 처음 타본 자동차 ㅋㅋㅋ

켄넬에 들어가는걸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하아,, 이동장 연습도 좀 시켜야 하는디,

무튼,, 이번엔 켄넬없이 맨몸으로

강아지 자동차 타기 적응시키기!!!!!











요놈봐라? 생각보다 잘 탑니다 ㅋㅋㅋ

사람처럼 앉아서 가다가,

드러 누워서 쳐다보다가~

잠도 주무시고~












"좀 잘테니, 도착하면 깨워주쇼"













"아이~ 이거 햇빛 보니 좋쿠먼"



강아지용 자동차 카시트를 사는게 좋을것 같은데,

강아지 용품들은 왜그리도 비싼지!!!!!!!!!

혹시나 해서 켄넬을 챙겨가긴 했지만

켄넬에 있을때 보다 더 편하게 잘 지내는 녀석 ㅋㅋㅋㅋㅋ











왕복 2시간 정도 자동차에서 보냈는데,

가끔 운전석 쪽으로 넘어오려고 하긴 했지만,

"자리에 앉아" 한마디에 자기자리를 다시 찾는 녀석 ㅋㅋ

똑똑한것...!!!!!!!!


켄넬로 그래도 몇번 강아지 자동차 타기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얌전하게, 편하게 적응시키기 완료 !!!

조금 더크면, 같이 여행도 다닐 수 있겠지?

^ㅁ^


근데 확실히, 강아지용 카시트를 사는것이 안전할듯합니다.

아무리 가만있는다 해도

급정거시에 많이 위험한듯...!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