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멸치 줘도될까? 환장합니다요







강아지 멸치 줘도될까? 환장합니다요



사료사고 받았나,,,

사은품으로 받은 강아지 멸치 간식

오~ 강아지 멸치도 잘 먹나보네~ 간식도 나오고 ㅋㅋ











한마리를 통째로 줘봤더니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입에 물었다 뱉었다 반복 ㅋㅋㅋ

귀여운놈 ㅋㅋㅋ











한마리를 작게 조각조각 쪼개줬더니

미친듯이 폭풍흡입합니다.


"핥핥 마이쪙 마이쪙"











"더 내놔라 닝겐"










"더 없수?"


강아지 멸치, 목에 걸리지 않게 잘 잘라주면 좋을듯합니다.

간혹 먹다가 목에 걸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활동량이 너무 많아서,, 살이 잘 안쪄서 고민,,,

조금만 더 찌면 좋을것 같은데.. 아직 애긴데 너무 말랐,,,

오늘은 주사 맞고, 특식 챙겨줄께 요놈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