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이누 옷선물 받았긔

시바이누 옷선물 받았긔








ㅋㅋㅋㅋ

밤에 뼈 부분만 야광으로 빛이 나서

야간산책할때 입히면 좋다는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좀 크긴한데,

12월쯤 지나면 추우니까,

그때 입히면 딱 맞을듯 ㅋㅋㅋㅋㅋ








옷이 좀 커서 아직 불편한지

꼼짝않고 앉아있는 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먹을때 옷 입혀놔야겠어,,

편히 먹을 수 있겠구만













저 작은 쿠션에 꼭 올라가서 앉아야 겠니

마약방석을 빨기 위해

속안에 쿠션은 빼놨더니...

지 자리라고 꼭 저 위에 가서 앉는다.










굳이,,, ㅋㅋㅋㅋㅋ

작아보여~

내려와~

불편해보이는데?










점점,, 하루하루 커가는 녀석

과연 어떤 몸집을 모여줄것이냐

시바답게, 통통하게 잘크렴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