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당근 간식 몸에 좋대요~★



강아지 당근 간식 몸에 좋대요~★






저 멀리 있다가도

부시럭 거리는 소리만 나면 부리나케 달려오는 녀석 ㅋㅋㅋㅋㅋ

그러다 눈도 안마주치고 안주면

다시 슬금슬금 자기자리로 돌아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귀여운것... ㅋㅋ 

미안, 니가 먹을건 아니야,,,,









넌 당근을 먹으렴 ㅋㅋㅋ

3개월 정도 됐을땐 아주 작게 잘라서 익혀 줬었는데,

이젠 그래도 4개월 넘었으니 그냥 드셔봐~~








강아지 당근 간식

다른 딱딱한건 잘도 먹으면서, 이건 좀 먹기가 힘든지 잘 먹질 못하네요 ㅋ

먹고싶어 하긴 하는데, 잘 안씹어지는지.. ㅋㅋ

너무 크게 잘랐나


당근 간식이라기 보다,

장난감이 되어버린..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